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모동숲 공략] 파리, 개미 잡는 법!

by 동구리도토리 2023. 2. 22.

안녕하세요, 도토리입니다.

오늘은, 곤충 컴플릿을 위한 도전!

그냥 무작정 기다리기만 하면 절대 잡을 수 없는 파리와 개미 잡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파리, 개미 각각 잡는 법

개미

-출현 시기 : 1년 내내

-출현 시간 : 24시간 내내

개미는 비교적 잡기 쉽습니다.

무파니에게서 무를 사서, 섬 아무데나 무를 휙 던져두면 금방 꼬여오기 때문입니다. 

잡고 나서 뒤돌아서면 또 꼬여듭니다.

잔뜩 움직이지만 한마리밖에 잡히지 않습니다. 대충 가까이 다가가서(너무 다가가면 쉭 숨어버리니 적당 거리 유지해주세요)

잠자리채를 휘두르면 잡힙니다 :)

 

 

파리

파리는 출현율이 극악이라고 유저들 사이에 이야기가 나올 만큼, 잘 등장하지 않는 곤충입니다. 더군다나 그냥 기다리면 절대 잡을 수 없습니다.

먼저, 출현조건입니다.

-출현 시기 : 1년 내내 (6월에 가장 많다고 소문이 있음)

-출현 시간 : 24시간 내내

1년 24시간 내내인데 왜 어렵냐구요? 그냥 아무데나 나오지 않고, 섬에 쓰레기를 버려둬야 나오는 곤충이고, 또한 잘 등장하지 않기도 하기 때문입니다.

가장 평범하게 장화, 캔, 타이어를 섬 아무곳에나 던져서 방치해둡니다. 그럼 어느순간 위잉 파리가 꼬여듭니다.

하지만 그렇게 자주는 아닌지라... 가장 확실 한 건, 썩은 무!

일요일에 무파니에게서 무를 삽니다. 단위가 10단위이기 때문에, 가장 적은 수량 10개를 섬 아무데나 버려둡니다.

일주일 뒤, 일요일 아침이 되면 무가 썩어있습니다...

그럼 그대로 방치합니다. 그리고 종종 썩은 무 근처에 관찰을 가 봐 주세요.

개미가 기어다니고... 파리도 위잉 날아들 때가 있으니 얼른 잠자리채로 포획해주세요!

 

개미도 파리도 비싼 곤충은 아니니 컴플릿 하고 나면 두번은 안잡아도 될 벌레들이니 ㅎㅎ 썩은 무는 얼른 치워버립시다!

댓글